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 첫 헬로키티 프렌즈 카페가 문을 열었다. 타임아웃(Timeout) 등 외신에 따르면 지난 6일 LA 첫 헬로키티 프렌즈 카페가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Universal Studios Hollywood) 외곽 야외 쇼핑 지구에 오픈했다. 같은 날 산리오 스마일 샵도 헬로키티 프렌즈 카페 바로 옆에 들어섰다. 헬로키티 프렌즈 카페
즐거운 연휴 보내셨나요. 손에 꼽힐만큼 무더운 추석이었지만 독자분들 모두 풍성한 한가위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여행가중계에서는 ‘제주항공이 알려주는 요즘 대세 여행법’과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여행’ 등 재미난 두 소식 묶어 전해드립니다. 1. 제주항공이 알려주는 요즘 대세 여행법제주항공이 최신 여행 추세인 ‘깊이 있는 여행’을 하는 법을 알려준다. 이대
옷맵시로 MZ세대를 구분하는 법이 있다. ‘백꾸(백 꾸미기)’ 여부다. 백꾸는 지난해 말부터 젊은 세대를 강타한 패션 유행으로 인형 키링 등을 달아 가방을 꾸미는 행위를 뜻하는 줄임말이다. 블랙핑크 지수, 한소희, 뉴진스 민지 등도 가방에 키링을 달아 백꾸 유행을 증명했다. MZ세대 사이에서의 꾸미기 유행은 단순 가방에 그치지 않는다. 백꾸를 비롯해 폰꾸(
추석 연휴가 지나고 본격적으로 가을에 접어든 가운데 푹푹 찌는 폭염이 이어지면서 패션업계가 골머리를 앓고 있다. 2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연 매출 1조원 이상의 국내 주요 패션 기업들의 영업이익이 지난 분기 역성장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2분기 영업이익은 520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9% 떨어졌다. 상반기 영업이익은 1065억원으로 7.0% 감소했다.